급하게 돈이 필요한데 대출을 받는 것은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특히 대출을 받기 어려운 무직자나 학생의 경우 금융기관의 대출 보다는 휴대폰을 이용한 소액결제를 현금화하는 방식을 더욱 선호하고 있습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매입 업체별로 취급하는 상품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결제하기 전에 먼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해주는 업체에게 전화로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이용 가능: 스마트폰, 아이폰, 알뜰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포장도 뜯지 않는 새물건을 다시 판매하는 것이기 때문에 크게 감가가 되지는 않지만 중고시장의 특성상 대부분 산금액보다 가격을 하락하여 판매해야 합니다.
소액결제 업체마다 보유한 상품과 판매 루트가 다르기 때문에 수수료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게 되면 휴대폰 사용에 문제가 없는 분들은 문제없이 소액결제 현금화를 만들어낼 수 있는 것이죠.
특히나 이 소액결제 현금화는 금융사를 통해서 신용도를 파악하고 대출을 일으키는 과정이 아니라 그저 핸드폰으로 결제한 것을 그대로 매입업체에 파는 과정이어서 신용등급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점도 한몫합니다.
또한 오래 거래 했을 때 혜택이 있는지 등의 소액결제현금화 추가적인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어 더욱 도움이 됩니다.
이로 인해 소액결제 현금화는 많은 사람들에게 대출의 대안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소액결제는 신용카드가 없어도 사용할 수 소액결제현금화 있기 때문에 은행권 대출을 받기 어려운 사람들이 소액 결제 시스템을 통해 물건을 구매하고 이를 현금화하는 형태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적용처 제한: 일부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에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지원하지 않아 현금화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단점으로는 어쨋든 다음달에 휴대폰요금에서 청구가 되기에 당장 현금은 얻을 수가 있습니다만, 그 돈을 다음달에는 내야하며 그것을 못내면 휴대폰 사용에 정지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하는 건 합법입니다. 하지만 몇 가지 주의할 점이 있어요: